출고 전에 취소 신청 했구요, 취소 신청에 대한 어떤 피드백이나 조치가 없어서 기다리다가 하루 지난 뒤 글 남겼는데요?
즉각적으로 고객 응대를 못하시는거를 출고 전 취소해야한디고 말하시는건가요? 주문 상태 표시를 제가 확인 못한다고 생각하시는건가요?
상품은 세개 다 냉동식품인데 물처럼 녹아서 다 도착했네요. 정직한 밥상이라니… 참.. 이름이 참…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고객님.
주문량 증가로 인해 영업일 기준 1-3일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취소를 원하시면 출고 전에 취소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셔야 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배송지연에 대한 답변이 없어서 환불요청 했는데 그것도 하루 지나서 아무 안내없이 배송중으로 바뀌어 있네요. 장사를 이렇게 하시나요?.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