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문의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!ʕ•ﻌ•ʔ ♡

작성자 정직한밥상(ip:)

작성일 2022-09-14 12:52:06

조회 3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안녕하세요 고객님

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
유선상 안내드렸습니다. 빠른 환불 요청했습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.


보다 더 나은 서비스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8/30  주문하고,,, 딸랑 문자로 품절된건 있다고 해서,,,겨우 어렵게 전화도 안 받는 회사,,,--어렵게 전화 20-30통 해서 통화연결되어선,,,품절된 상품을 부분취소 하라고 해서--


전제취소 한지가 9월 초인데,,,취소진행중으로만 떠 있고,,,돈 환불도 안해주고,,,전화는 절대 안돼고,,,오늘도 오전내 전화하는데 전화가 안되고,,


머 이런 회사가 다 있나 싶으네요---  화가 난다



입금했던 돈 환불 해 주세요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