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문의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!ʕ•ﻌ•ʔ ♡

작성자 정직한밥상(ip:)

작성일 2020-03-30 08:46:11

조회 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고객님
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받아보신 아이스박스 전체사진1장 첨부하셔서
hw201308@naver.com 로 성함 기재 후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죄송합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
어제 주문하고 지금 막 배송 받았습니다.

주말이라 고객센터가 연결이 안되네요.

칼국수를 받았는데 소스7개가 전혀 들어있지 않네요.

나머지는 잘 왔고요

오늘 주말이라 식구들끼리 칼국수 끓여먹으려고 했는데 안되겠네요

확인하고 언능 소스 보내주세요.ㅜㅜ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